f
728x90
반응형

 

하루 1시간 일하는

직장인주말알바를 하게 되면서

두번째월급을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여유도 생겼지만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생겨

즐겁게 생활하고 있는 요즘이네요

 

 

연봉협상하는 직장이

 마냥 부럽기만 한 저...

제 직업의 특성상

고정적인 금액으로 월급을 받고 있기에

부수익이 절실히 필요했었죠

 

제가 처음 직장인주말알바를 시작한 게

정확히 1년 3개월전이네요

 

생활에 좀 더 여유가 생길 수 있도록

얼마라도 더 벌고 싶었고,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까,

투잡으로 할만한 게 있을까,

 

이런 저런 생각으로

직장인주말알바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여기저기 뒤져봤어요

 

 

그땐 너무나 절실했기에

틈만나면 일거리들을 찾아보곤 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대부분이 광고글이더라구요 ㅠㅠ

 

물론 저는 여유시간이 많지 않아

재택부업 일거리를 찾아봤어요

하루종일 직장에서 일하고

밖에서 하는 알바자리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단순노동 일거리에다가

최저시급밖에 주지 않더라구요

 

물론 지금이야

최저임금이 올랐지만,

제가 알아본 그 당시엔

6,030원, 6,470원...

 

 

너무나 적은 시급이 마음에 들지 않아...

그래서 인터넷에 떠돌아 다녔던

재택부업 광고에 이끌렸던거 같네요

 

솔직히 너무 부러운 수익률에

일하는 방법까지 쉽다고 하니

저도 사람인지라 ^^;;

혹하긴 혹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곳 직접 상담도 받아봤었네요

 

그러다 문득 드는 생각이...

믿기 힘든 비현실적인 수익에

나를 꼭 추천해야만 수익이 들어오고

또 일을하려면

적지않은 초기비용까지 내야한다는게

뭔가 꺼림직하면서

이건 아니다!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해도

내가 믿고 일할 수 있는

탄탄하고 안전한 회사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 결과

저는 직장인알바로

컴퓨터로 하는 타이핑알바

시작하게 되었구요

 

그 알바를 통해서

한달에 150~170만원의 수익으로

두번째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용돈벌이삼아 부수익으로

한달에 30만원정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정말 쏠쏠하죠?^^

일 자체도 쉽고 편한데다

알바수익이 이정도가 되니,

 

진작에 시작했더라면

그렇게 궁상떨지 않았었을텐데 ㅎㅎ

 두번째월급을 받으면서

예전보다 여유로워진 내 모습을 보면서

만족스러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런데 이 일이 좋은 게,

꼭 주말에만 일하는 게 아니구요

틈틈이 시간날때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하루 1시간 일하는 거라

직장인인 저한테 근무조건이 딱 맞더라구요~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해당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제품을 주제로

인터넷상에 글을 써서 올리기만 하면 되구요

 

그럼 인터넷상에 올려둔

내 글을 보고

관심있어 하는 사람이 생기면

저는 그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게 되는

수익구조의 일인데요

 

 

글 1개 쓰면

그 글 하나로 인해

보통 3만원에서 5만원정도 받구요

많으면 10만원이상 받기도 해요

 

글 1개 쓰는데

보통 30분정도 소요되는데

이정도면 직장다니면서

투잡으로 충분히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1년이 넘도록

꾸준히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글을 쓰면 쓸수록,

인터넷상에 내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은 점점 늘어나게 되어있으니

내가 하는 만큼

정확하게 결과가 나오는 일이에요

 

글쓰고 돈버는 일이라고 해서

딱히 어려운것도 아닌 게,

지금 제가 쓰는 이 글처럼

상대편에게 말하듯이

편안하게 쓰면 돼요

글이라고는 써본 적 없는

초보였던 저도

이렇게 글 쓰는데 익숙해졌고

수익도 꾸준하게 매달 내고 있으니

미리 걱정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제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일거리를 매일 제공해주는 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요

 

이곳은

17년의 전통이 있는

공신력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이미 재택부업으로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오랜 업력만큼이나

탄탄하고 안전한 곳이고,

다양한 재택부업 일거리를 주고 있어서

그날그날 하고 싶은 것을

골라하는 재미까지 볼 수 있어요 ^^

 

 

직장인주말알바라고 해서

아무일이나 할 수는 없잖아요?!

내 시간과 노력

그리고 돈이 걸린 일이니만큼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고

시작하셔야 한답니다

 

저처럼 투잡으로

쏠쏠한 수익을 내고 싶으시다면,

하루1시간 일하고

두번째월급을 받고 싶다면,

내가 하는 만큼 정확하게 돈이 되는

이 일 한번 알아보세요

 

참고하시라고

아래 타이핑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 드릴테니

알아보시구요

재택부업 무료자료 받아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인터넷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직장인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