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연년생 아들, 딸을 키우고 있는

40대 전업주부에요~

 

늦은 결혼과 출산으로

10년이상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육아에 전념했어요~

 

연년생 두 아이를 키우니

매일 매일 전쟁 같은 육아에

단 하루도 조용하게 보내지 못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독박육아로

하루종일 아이들과 씨름하다보니

날이 갈수록 우울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예전처럼

사회생활 하면서 돈벌고 싶다

라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들어서

 

내가 할만한 일자리를 알아봤는데

서글프게도 마땅히 갈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아직 손이 많이 가는

어린 아이들 둘을

종일반으로 맡기고

하루종일 일하긴 엄두가 나지 않아

 

아이들 원에 간

오전 시간에만 잠깐

할 수 있는 파트타임 일을 알아봤는데

그것조차 찾기가 정말 어려웠어요

 

그러던 중에

아이 친구 엄마가

재택알바가 괜찮는 이야기를 하길래

한번 알아나 보자 라는 마음에

직접 상담을 받아봤거든요

 

상담을 받고 무료자료도 받아

살펴보니

예상했던 것만큼 어려운 일도 아니고

내가 열심히만 한다면

수익도 나름 괜찮을 것 같아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시작을 했고,

현재 온라인부업을 한지

벌써 1년이 넘었는데요

 

지난 달 월급으로

알토란 같은 120만원을 벌었어요 ^^

 

처음에는

하루에 만원씩

한달 30만원을 목표로

꾸준히 벌어도 성공이다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기대했던 수익의

4배는 벌고 있어서

너무나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하는 일은

온라인상에

회사제품을 소개해주는

글을 쓰는 일이에요

 

아침에 남편 출근시키고

아이들 어린이집에 보내고 나서

 

집안일 서둘러 끝내놓고

컴퓨터로 작업을 시작해요~

 

보통 하루에 1시간 정도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

매일 꾸준하게 하고 있답니다^^

 

이 일 자체가

정해져 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오전에 시간이 안나면

오후에 틈틈이 하고

또 오후에 못하면

아이들 재워놓고 야간에 하면 돼서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가 없어

정말 편해요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다 보니까

시간도 상관없지만

장소도 아무 곳에서 해도 돼서 좋더라구요

 

대부분 집에서 컴퓨터로 하는데

외출할 일이 있으면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도 후다닥

글 써서 올리기도 한답니다 ^^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회사로부터 매일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을 작성해서

온라인상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특별한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지금 이 글처럼

상대방에게 얘기하듯

자연스럽게 글을 쓰는 것이라서

전혀 어렵지 않다는 거~

 

내가 써놓은 글을 누군가 읽고

좀 더 자세히 알아봐야 겠다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건당 9,600원씩 수수료가 들어오는데요

 

이런 수수료가

하루하루 차곡차곡 모여서

한달 정산으로 매달 15일에

월급처럼 제 통장으로

입금이 된답니다 ^^

 

 

글 쓰는 패턴은 거의 비슷해서

내용만 약간씩 바뀌고

매일 비슷한 패턴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

글 1개 쓸 때

1시간 조금 더 걸렸는데,

 

지금은 보통 30분에서 40분정도면

글 1개 뚝딱 써서

올리고 있어요~

 

하면 할수록 익숙해지기도 하고

또 나름 요령도 생겨

실력도 늘고 속도도 빨라져

더 쉽게 일할 수 있는 온라인부업이에요

 

 

물론 처음부터

수익이 잘 나왔던 것은 아니에요

 

저도 초반에는

어떻게 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회사에서 제대로 가르쳐줘서

배우고 시작했어요

 

유료로 제공하는

동영상 기초 교육을 보면서

어떻게 수익을 낼지 배우고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니까

감이 오더라구요

 

글쓰는 방법이나 노하우도

꼼꼼하고 자세히 알려줘서

수익 올리는 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저도 이 일을 하기 전까지는

이렇게 안정적으로

집에서돈벌기 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또 재택부업으로

월 120만원이라는 만족스러운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도

전혀 몰랐거든요~

 

좀 더 일찍 시작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온라인부업을 알아서

이렇게 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돈 벌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시작 하기 전에

여러곳 상담받으며 알아보고

비교도 해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현재 제가 일거리 받는 곳이

제일 믿음이 가더라구요

수익도 잘 나오고

일 자체도 스트레스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온라인부업 알아보고 계시다면

어떤 부업을 선택해야하는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일단 꼼꼼하게 자세히 알아보고

본인과 잘 맞는 곳에서

시작하길 권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안전하고

탄탄한 회사에서 시작하시길 바래요 ^^

 

온라인부업 하는방법 알아보기

재택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