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작년초에 시작한

초보가하기쉬운 재택부업인

인터넷에 글 올리는 일로

직장인 투잡알바 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시작할땐

부족한 월급에 용돈벌이 삼아

한달에 20~30만원을 목표로

큰 욕심없이 시작을 했는데

날이 가면 갈수록,

온라인상에 내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점점 더 수익이 올라가기에^^

이 일을 시작한지도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네요~

 

 

저도 부수익 얻을 만한 일을

찾기까지 순탄하지 않았어요

사실 직장인 투잡알바를 하고 싶지만

어디서 어떤일을 해야할지,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시간대는 맞는지 등...

고려해야 할 부분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을 하려고 알아봐도

알바는 대부분 최저시급에 불과하고

(제가 알아본 당시엔

6,030원...6,470원...ㅜㅜ)

내 퇴근후 시간을 투자하기엔

너무 아까운 맘이 크더라구요

 

 

일자리도 보통

편의점, 음식점 같은

단순 노동직의 일거리가 대부분이라

일하기도 망설여지더라구요

 

시간대도 맞지 않아서

알바를 해보려고 해도

이게 쉽지가 않았고,

그래서 저는 직장인 투잡알바로

재택부업을 찾게 되었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초보가하기쉬운 재택부업인

타이핑알바.

인터넷에 글을 쓰는 일만으로도

돈을 벌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제가 쓰는 이 글처럼요

 

이렇게 블로그에다 써도 되구요

카페, 지식인

또는 각종 SNS매체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해 글을 올려도 된답니다

 

재택부업 타이핑알바 일거리를

지원해주는 전문기관에서

컴퓨터로 어떻게 일을 하는 지

일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주기 때문에

초보도 하기 쉬운 일이라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컴퓨터에 왕초보였던 저도

직장인 투잡알바로 이렇게

매달 꾸준한 수익을 받고 있는거 보면

미리부터 겁낼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제가  직장인 투잡알바로 하고 있는

이 초보가하기쉬운 재택부업인

타이핑알바의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나뉘어져요

 

첫번째,

일정 원고료를 지급받고

인터넷상에 글 올리기

두번째,

글을 먼저 쓴 후 해당건수만큼

수익을 지급받기

 

 

첫번째의 경우는

글 하나당 3~5만원의

원고료를 지급받고 글을 쓰는 거구요

 

두번째의 경우는

내가 쓴 글을 보고

유입되는 건수만큼 수익을 받는데요

한건당 9,600원.

 

보통 글 하나에

최소 3건에서 최대 15건이상

발생해요

글 하나만 써도

최소 28,800원이니까

한달 못해도 100만원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글을 더 많이 쓰면

그만큼의 수익을 벌 수 있구요

인터넷상에 글이 차츰 쌓이고

시간이 지나게 되면

온라인상의 내 글이 점차 늘어나게 되니까

내가 쓰는 글에 비해

급격히 많은 수익을 받게 된답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두번째 방법만으로도

매달 꾸준히 150~170만원의

수익을 얻고 있어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로부터

재택알바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데요

17년의 공신력있는 전문기관답게

그만큼 다양한 일거리들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저는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일거리를 제공받아

이러한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다양한 곳이 있었지만

제가 이곳을 선택하기로

마음 먹게 된 계기는,

 

초보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알려준다는 것.

일거리를 끊임없이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다는 것.

일을 하기 위한

초기비용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

 

이 3가지 였던거 같아요^^

 

저도 이런 일이 처음이었기에

처음에 무료자료 받아보고

재택알바 샘플자료 살펴보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시작했답니다

 

 

저처럼 직장인 투잡, 재택부업으로

수익을 내고 싶으시다면

무턱대고 시작하지 마시구요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한번 알아보세요

그리고 타이핑알바 자료 무료로 받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초보가하기쉬운 재택알바로

한달에 월급 두번받기 실천해보세요~^^

 

집에서알바 하는방법 자세히보기

타이핑알바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경험을 글로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