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원고 받아서

타자 치고 돈버는 일

관심있는 분들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그도 그럴것이

타자만 칠 줄 안다면

가능한 일이기에

원고작성알바 일거리를 찾으실텐데요

 

하지만

본인 스스로 원고작성알바 하려고

일거리를 찾아오는 건

굉장히 어려워요

 

심지어 구한다고 해도

일회성에 끝날 뿐이고...

 

그래서 원고작성알바를

필요로 하는 업체와

타자 치고 돈버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을 연결해주는

대행 회사가 필요한 거죠

 

이렇게 연결해주는 회사가 있으면

내가 직접 일거리를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다양한 일거리 중

내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글을 써주면 돈을 벌 수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원고작성알바 일거리 걱정 없이

꾸준히 타자치면서 돈버는

저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타자만 치면서

시간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그리고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원고작성알바에 대해

저의 경험이 담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현재

원고작성알바로

한달에 70~80만원 정도

돈을 벌고 있어요

어느 분에게는 적은 돈이라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틈틈히 한 두시간정도

타자를 치고 번 돈이라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매달 꾸준하게 들어오다보니

은근히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제가 특별한 능력이나

말재주를 가지고 있는 건

 전혀 아니지만

원고작성알바로 일을 하고 있답니다

 

지금은 집에서 컴퓨터 앞에 앉아

너무 편하게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바로 컴퓨터와 튼튼한 손가락만 있으면

가능한 일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원고작성알바는

회사에서 주는 글을 보고

비슷하게 글을 작성하는 일이예요

 

이미 있는 글을 보고 따라서

비슷하게 쓰기만 하면 되다보니

어려울 게 하나도 없는데요

 

글 하나가 엄청 긴 것도 아니라

글을 하나 작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0분정도?

 

그래서 시간 남을 때마다

틈틈히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정해진 시간이나 업무량이 없어서

원고작성알바

부담없이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내용들이라서

몇 번 글을 작성하다보니

매번 비슷한 패턴이라서

금방 적응이 가능하더라구요

 

글을 작성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이나 키워드표는

회사에서 모두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처음에는 저도 다 도움을 받고 시작했어요

 

가이드라인에서 일 하는 법을

익힐 수 있는데

예시도 하나하나 잘 들어서 보여주고

원고작성알바 하는 법이

워낙에 어렵지 않거든요

 

 

하나 글을 작성 할 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하니

글을 작성 할 때마다

6,000원씩 쌓이고 있어요

 

수수료가 적게 느껴져도

원고작성알바로 편하게

집에서 글만 작성하면서 벌 수 있어서

은근히 돈벌이가 되더라구요

 

내가 일한 만큼

돈을 번다고 생각을 하니

더욱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사람상대도 하나 없이

오직 글만 작성하고 편하게 돈을 버니

원고작성알바를 시작하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따로 배송이나 판매전화를 하지 않아도

글 작성만 하고

수수료가 들어오니깐

내가 편한 시간에 글만 꾸준히 쓰면 되어요

 

다른 원고작성알바의 경우에는

직접 상담을 해야하고

판매전화도 돌려야 하는 곳도 있던데

저는 그런 곳은 피하게 되었네요

 

 

일하는 업무량이나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워서

내가 편한 시간에 일을 할수가 있으니

더욱 편하게 일을 할수가 있어요

 

그래서 일을 못하는 날도 있지만

시간이 많은 날에는

한꺼번에 5개씩 쓰는 날도 있어요

 

그래도 한 2시간만 집중해서

원고작성알바하면 되니깐

힘든 건 없어요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일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두 배울 수가 있어서

원고작성알바가 어렵지 않았어요

 

초보자들을 위해서 기초적인 용어들과

단계별로 배울수가 있으니

이해도 빠르고 정확한 방법만 아니

일하는 방법이 더 쉬워졌어요

 

직접 활동을 하시는 전문가분들의

노하우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저도 원고작성알바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 하는 일이라서

살짝 겁을 먹었었는데

워낙에 회사에서 꾸준히 관리를 해주니

문제없이 가능했어요

 

글을 작성하고 나서는

톡으로 언제든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글에 대해서 수정할 부분을 알려주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성을 제시해주니깐

그만큼 승인도 빨리 받고 있어요

 

 

매일 발생하는 수익금은

매달 15일에 통장으로 들어오고 있어요

다른일처럼 스펙이나 경력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할 수 있는

원고작성알바네요~^^

 

20살이상이라면

누구나 원고작성알바 할 수 있어요

 

일거리도 한번 수강생이 되면

평생 제공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일거리 걱정없이

오랫동안 할 예정이랍니다

 

관심있는 분들

아래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둘러보시고 무료자료도 받아보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원고작성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