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핸드메이드 판매 부업으로

꽤 쏠쏠한 수익을 올리고 있는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들이 초등학생이기에

아직까지는 큰 돈이 나가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준비는 해야겠기에

시간제 알바라도 하려고 계획을 세웠었어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수업이다 뭐다 그래서

제 계획은 물거품이 되었는데요ㅜㅜ

 

그래도 마냥 손 놓고 있을 수만은 없어

살림하면서 아이들 돌보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핸드메이드 상품을 직접 만들어서

온라인 판매를 하는 일이라

취미 생활 하듯이

재미있게 일하고 있죠 ㅎㅎ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생각보다 꽤 있어서

어떤 일을 해야 할지

많이 고민 했어요

 

그러다가

핸드메이드 판매일을

보게 되었는데요

 

평소 손으로 하는 건

뭐든 좋아하는 편이라

저랑 잘 맞을 것 같더라구요

 

직접 상품을 제작해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건데

아무래도 기술을 배우는 거라

나준에 써먹기도 좋을 것 같아서

바로 시작했답니다

 

 

한창부라는 곳에서

핸드메이드 판매 일을

시작했는데요

 

여기서는 상품 제작부터

판매 사이트 제공

배송, 홍보 등등 많은 부분을

교육 및 지원해주셔서

초보자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더라구요

 

단순 업무가 아니라

내가 직접 제작한 걸로

수익을 내는 거라서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핸드메이드 판매는

취미 생활 하는 것처럼

재미있게 돈을 벌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고 있는데요

 

만드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판매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좋은 건 아니라서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걱정을 하긴 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시작해보니

저랑 너무 잘 맞고

그렇게 어렵지도 않아서

왜 걱정했지 싶더라구요

 

제작하는 것도 쉽고

판매도 쉽게 할 수 있게

다 지원해주시니까

제가 특별히 신경 쓸 게 없거든요

 

 

저는 가죽 공예를 시작했는데

아시겠지만 가죽 아이템은

판매가가 꽤 높아서

수익이 괜찮은 편이에요

 

가죽 특유의

따뜻한 느낌이 좋아서

시작하게 됐는데요

 

지갑 가방 정도만

생각했었는데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

생각보다 많아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한 번 시작했을 때

끝까지 해야 하는 게 아니라

틈틈이 만들 수 있다 보니

정말 편하게 일 하고 있어요

 

 

재료 소개부터

기본적인 기법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

제작하는 걸

세세하게 배우는데요

 

동영상 강의라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수업 들을 수 있어요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1인칭 시점으로 촬영 되어 있어서

보면서 따라하기 너무 편해요

 

영상 강의의 장점은

무제한 반복 재생 가능해서

여러 번 보면서 연습하면서

빨리 손에 익힐 수 있어요

 

 

가죽 공예 말고도

다양한 과정이

개설되어 있어요

 

라탄 공예, 마크라메

캔들 만들기 등등

약 20개가 넘는 과목을

평생 수강 가능하니까

다양한 아이템 제작을

배울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나중에

라탄 공예도 배워서

핸드메이드 판매해보려구요

 

 

상품 제작을 배웠으면

핸드메이드 판매 시작해야죠!

상품 판매하는 것도

정말 간단하답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해주는

아트픽샵이라는 사이트에

상품 등록만 하면

주문이랑 결제가 모두

자동으로 돼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점 가능하고

판매 수수료도 없어서

상품 금액 전부가

제 수익이 된답니다

 

 

아트픽샵 사이트에

상품을 등록하면

쿠팡이나 네이버 같은

자동적으로 국내 대형몰에

동시 노출이 돼요

 

그래서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주문이 들어온답니다

 

핸드메이드 판매라는 걸

처음해보는 거라서

판매에 대한 부분을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제가 일 하는 곳에서

세세하게 지원을 해주시니까

정말 편하게 하고 있고

특별히 힘든 점이

단 하나도 없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핸드메이드 판매 일은

취미 생활처럼

재미있게 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기술을 배우는 거라

나중에 이 걸 활용해서

창업을 할 수도 있고

클래스 수업으로

수익을 낼 수도 있답니다

 

제가 어떻게 이런 일을

시작하게 됐는지

아직도 신기하고 너무 행복해요^^

정말 시작하길 잘 했다 싶어요

 

제가 하는 일에 관심이 가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세요~

 

핸드메이드 판매 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후기를 쓰고

추가 수강권을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