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일하는직업을

찾고 있었어요

업무에 시달려 건강이 많이 안 좋아져서

일을 잠깐 쉬면서

새로운 일을 찾는 중이었거든요

 

그래서 출퇴근은 무리이지 싶고

집에서일하는직업이 있을까

검색을 해보다가

이런 일이라면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어 곧바로 시작했고

지금 현재 3개월차가 되었네요

 

 

제가 요즘 하는

집에서 일하는 직업은

집에서 영상 보면서

수공예 만드는 법 배우고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건데요

 

이렇게 보면

복잡해보일 수 있지만

영상보며 작품 따라 만들고

지원해주는 판매 플랫폼에

등록만 해주면 판매가 되는거라

 

손재주 없는 사람도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간단해요

 

특히나 

요즘은 핸드메이드 제품을

많이 선호하는 추세라서

반응이 꽤 괜찮거든요

 

물론 판매 금액까지

다 내가 정해서 판해하는거고

전부 배워가면서 하면 되는거라

쉽게 할 수 있구요

 

 

판매 사이트를 만든다거나

CS, 사업자 등록, 디자인도

따로 할 필요 없구요

단순히 만들고 상품등록만 하면 끝이라

경력이 없어도 집에서일하는직업을

충분히 할 수 있었어요

 

저는 레진아트라고

레진을 이용해

목걸이, 반지, 그립톡 등등

다양한 악세사리를 만들고 있는데요

 

이게 간단한 제작법에 비해

만들어지는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수익성이 괜찮더라구요

 

제가 집에서 일하는 직업 관련

교육받고 있는 곳에서는

이것 외에도 

라탄, 마크라메, 가죽공예 등등

다양한 과목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과목은 평생동안

수강하며 배워볼 수 있어요

 

그래서

집에서일하는직업으로

이 일을 오랫동안 할 분들은

여러 판매 과목 배우면서

수익을 늘릴 수 있으니

훨씬 유리한 것 같아요

 

 

과목 선택을 하고나면

바로 시작할 수 있게

초도세트도 무료로 보내주셔서

별다른 재료준비 없이

영상 보며 하라는 대로

열심히 따라하면 되는데요

 

기초부터

자세히 배울 수 있어서

크게 어려운 건 없더라구요

강사님께서도 1인칭시점으로

자세하게 보여주시기도 하고

 

인강으로 들으면서 연습하는거라

조금 헷갈린다 싶으면

그 부분만 반복 연습하면서

익힐 때 까지 만들어 볼 수 있으니까요

 

언제든

내 상황에 맞춰 만들 수 있어서

편하게 집에서 일하고 있네요

 

 

강사님께서는

이게 단순히 취미로 배우는게 아니다보니

수익성 좋은 제품부터

판매 가격 정하는 법,

재료 구하기 좋은 곳 등등

 

여러가지 판매 노하우도

중간중간 알려주세요

그래서 이런 팁 전부 참고하며

작품을 준비했어요

 

이렇게 만들어 둔 건

제공해주는 판매 사이트에

올려두면 되는데요

 

아트픽샵이라는 곳인데

수강생이면 누구나 입점해서

바로 등록해서 팔 수 있어요

 

 

제품명, 가격, 상세 설명만 넣으면

간단하게 등록이 되는데다가

한 번만 등록하면

네이버 쇼핑, 지마켓, 티몬 등등

100여개의 대형 쇼핑몰에도

등록이 되서 쉽게 판매가 가능해요

 

내가 아무리 좋은 제품을

판다고 하더라도

보는 사람이 없으면

주문이 들어오지 않을텐데

 

여기는 한 번만 올려두면

여기저기 작품이 노출되면서

주문량이 꽤 많은 편이다보니

편하게 일하며 수익 내고 있어요

 

그러니 제가 막상 하는 일은

주문 들어오면 확인하고

만들어서 보내주는게 끝인거죠 :D

 

 

배송의 경우에는

편의점이나 우체국을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이것도 조금 번거롭다 싶을땐

배송 위탁서비스를 시켜요

이게 한 번에 여러개 만들어서

물류센터에 보내놓으면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알아서 확인하고 보내주시거든요

그러니 시간이 많을 때는

한 번에 여러개 만들어놓기도 해요

 

집에서일하는직업이라

부담없이 편하게 하면서

취미처럼 즐기며

돈도 벌고 있네요 ㅎㅎ

 

 

판매 종류마다 다르겠지만

레진아트는

인기가 꽤 많은 편이라

아무리 못해도 한달에

20~30개씩의 주문은 들어와요

 

특히나 수강생 전용 사이트라

입점비나 판매 수수료가 없어서

판매금이 모두 저한테 들어오니

수익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만드는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쉬엄쉬엄 만들기에도 좋구요

 

무엇보다

납기일니나 업무량없이

내 컨디션에 맞춰서

자유로벡 만들고 판매할 수 있다보니

집에서일하는직업으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러니 얼른 다른 과목도 배워서

다양하게 판매한 뒤에

수익도 점차 늘려가야죠

 

이게 내가 하는만큼

벌 수 있는 일이다보니까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일하는직업 구하며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게

가장 우선순위였기 때문에

지금 이 일이 굉장히 잘 맞았거든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가 배운 교육기관

아래 링크로 남겨놓을테니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집에서일하는직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쓰고 아카데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