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결혼 후에도

직장을 다녔지만...

임신을 하고 출산준비를 하기 위해

신랑과 상의끝에 퇴사를 결정했죠

하지만

매달 꼬박꼬박 받았던 월급을

이제는 못받는다 생각하니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아이가 태어나면

정말 지출이 늘어날텐데...

그래서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집에서할수있는 부업거리를

찾아봤는데요

 

단순 손부업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일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중에서

집에서 할 수 있으면서

몸에 무리가 가지 않은 일을 알게되어

임산부부업을 시작했답니다!

 

하루 1시간에서 2시간정도

집에서 편하게 일하면서

돈 벌고 있어

재택부업을 찾는 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자 글을 써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신랑이 벌어오는 생활비로만

생계를 이어나가기에는

나갈 돈이 너무 많다보니

안되겠더라구요

 

알아보면서

산후조리원이나

아이들용품이 생각보다 비싸서

저도 걱정이 되었어요

 

신랑이 안쓰러워

본격적으로 제가 할 수 있는

임산부부업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다들 아시다싶이

임신을 한 상태로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없잖아요

하지만 저는 운좋게 지금

일을 잘하고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줄 몰라요

이 일을 몰랐다면

이렇게 월급 받으면서 생활할 수도 

없었을 테니까요

 

 

임산부부업을 알아보면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지금 하는 일은

제가 일을 하기에

정말 좋은 조건들이

갖춰져 있었어요

 

이제 체력적으로 힘들어

오래 장기간 서있는 등의 일은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출 퇴근 없이도

내 방에서 편하게 타자 두들기면 되어요

 

하루 1~2시간,

내집에서 편하게!

 

 

제가 하는 임산부부업은

기관에 아이템을 제공 받고

아이템에다 제 생각을 첨가해

홍보글을 작성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정해진 업무량이나 시간이 없어서

내가 자유롭게 쓰고 싶을 때

글을 쓰기만 하면 되어요

 

그래서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라던지

압박이 하나도 없어서

마음 편히 일하고 태교한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글을 작성해본적은 없지만

회사에서 제공받은 가이드, 자료 등을

참고해서 글을 작성했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취미클래스들이라

글을 작성하는 게 어렵지 않았어요

 

슬라임, 캔들, 마크라메 등등

약 20여 가지 취미클래스 중

선택하여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이 일을 하기 전에는

초보자인 내가 돈을 벌 수 있을지

과연 돈을 제 때 잘 주는지

의심을 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내가 얼마나 벌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일이라

지루할 틈 없이

매일 임산부부업으로 일해요

 

하루에 버는 돈은

평균 4~5만원 정도인데

그게 매일 쌓이다보니

한 달로 모이면

총 150만원 정도 돼요

 

글만 작성해 두면은 끝!

제가 하는 일은

글만 작성하고 나서 할일이 없어요

 

 

홍보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나 sns등에 올리게 되면

제 글을 읽고 관심이 생긴 검색자가

결제를 할 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해요

 

수수료는 한 건당 3~5만원!

 

하나의 글에서 1번 발생하는

일회성이 있는 일이 아니라

유입이 들어오는 수만큼

계속해서 쌓이기 때문에

한 달로 월급을 받게 되어요

 

하나의 글에서도

몇 번이라 수수료가 발생하여

글만 잘 작성해 놓으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임산부부업을

알아보실 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어떤 기관인지 잘 알아보셔야 해요

 

글을 작성하는 일이라고 해서

다 같은 일이 아니더라구요

직접 보험처럼 사람을 만나고

고객을 가입시키라는 곳도

몇 군데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직접 전화로 상담 하는 일은

절대 하고 싶지 않았어요

나중에 혹여나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사람상대하면서 하는 일이

얼마나 힘든지 알기 때문에

아이한테도 무리가 갈 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오로지 글만 작성하다보니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임산부부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교육을 통해서

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고 시작하였어요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기초적인 부분에서부터

점점 심화단계까지

차근차근 배우니

저 같은 초보자들도

금방 익혀서 배울 수 있었어요

 

따라하면서 배울 수 있고

같은 패턴의 글을 작성하는 거라서

업무적으로도 어렵지 않거든요

 

 

하루 한시간정도만

컴퓨터 앞에 앉아서 편하게

저는 앞으로도 열심히

일할 예정이랍니다

 

주변 애 엄마들도

제가 오랫동안 일 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하고 싶어 하는 몇몇도 있어서

제가 소개시켜주었네요~^^

 

혹시 임산부부업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길 바래요!

 

임산부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