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집에서하는부업 알아보다가

인터넷돈벌기 시작한

평범한 전업주부입니다

 

외벌이로

연년생 두아이를 키우면서도

경제적으로 여유롭지는 않지만...

남편이 주는 생활비로

알뜰하게 살림하면서

저축도 하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외식도 하면서

그렇게 지내왔었어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남편 가게가 힘들어져...ㅜㅜ

가게 임대료에다 관리비 등등

밀리는 상황이 생기다보니

제가 조금이나마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 

상황이 오고 말았는데요

 

결혼하자마자

아이가 생겨 

쭉 주부로 살았기 때문에

할 줄 아는 것도 없고

경력도 없기 때문에

일 구하는 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많이 찾아봤는데

그나마 할 수 있는

식당 알바 자리도

코로나 때문에

다 들어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하는부업 알아보다가

인터넷돈벌기를 봤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글을 쓰는 일인데

회사에서 준 글 보면서

조금씩 따라 쓰면 되니까

어려울 게 없었어요

 

그리고 나이 제한도,

경력 제한도 없는 일이라

딱 내일인가 싶더라구요

 

 

똑같이 베끼는 건 아니지만

글의 순서나 단어 어투를

바꿔서 쓰면 되는 거라

하나도 어렵지 않았어요

 

저는 제가 글을 쓴다는 걸

상상도 해본 적 없어서

내가 과연 글 쓰는 일을

잘 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어요

 

그런데

돈이 급하니

뭐라도 해야 하니까

긴가민가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일인데

생각보다 저랑 너무 잘 맞아서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 집에서하는부업인

인터넷돈벌기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을 하면 되거든요

 

글 1개 단위로

수수료를 받는 일인데

정해진 게 아무것도 없어서

내 상황에 맞춰서

자유롭게 일을 할 수 있어요

 

컨디션이 안 좋거나

일이 있는 날은

일을 안 하면 되고

 

조금 시간이 남거나

돈을 좀 더 벌고 싶으면

일을 그만큼

더 많이 하면 돼요

 

내가 한 만큼

수익이 보장되는 일이라

안정적으로 

일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집에서하는부업인

인터넷돈벌기 하는 곳에서

일을 어떻게 하는 지

방법도 다 알려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온라인 교육으로

집에서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수업 들으면 되는데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고

강사님들도 실력이 좋으셔서

설명을 정말 잘 해주세요

 

저도 이런 일 처음이라

수업내용 어려울까봐

좀 걱정하긴 했었는데

 

초보여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어려울 게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글 작성하는 것도

강의로 직접 보여주시고

주제별로 정리되어 있는

예시글 자료도 있어서

 

쭉 보기만 해도

어떻게 글을 써야하는 지

쉽게 감이 잡혀요

 

주제가 매번

바뀌지도 않고

비슷한 걸

반복해서 쓰는 거라

금방 적응이 됐어요

 

 

그리고 인터넷돈벌기는

담당자가 지정되어서

피드백을 받으면서

일을 하게 돼요

 

글 작성해서 보내드리면

어떤 부분이 잘 못 되었고

수정할 부분이 뭔 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그래서 그 피드백대로

글 수정해서 보내드리면 끝!

 

이렇게 관리 받으면서

일을 하니까 확실히

일도 빨리 늘었어요

 

 

저는 하루 1~2시간 정도

집안일 하면서

틈틈이 일 하고 있는데

 

수수료가 꽤 쏠쏠해서

한 달 꾸준히 하면

생활비는 쉽게 벌어요

 

그래서 저는 

이 집에서하는부업인

인터넷돈벌기를

계속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사실 저랑 안 맞으면

조금 하다 다른 일로

찾아보려고 했는데

 

이 일이 저랑

너무 잘 맞아서

그만두고 싶지 않아요 :)

 

혹시나

저처럼 집에서하는부업 찾으시거나

인터넷돈벌기 관심있는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일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집에서하는부업

인터넷돈벌기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