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밖으로 외출하기가

조심스러운 요즘...

집에만 있다보면

하루를 그냥 무의미하게 보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집안일 이것 저것 하고

가족들 식사 챙겨주고 나면

나머지 시간은 TV보고...

이렇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루를 그냥 흘려보낼 바에는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알차게 보내자 싶더라구요

 

그래서

뭘 해볼까 고민을 하다가

저도 손으로하는부업을 시작했고

나름 쏠쏠하게 돈 벌면서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있답니다 :)

 

 

손으로하는부업 찾아보면

정말 많이 하시는 게

단순 작업 또는 포장 일이더라구요

 

그런데

포장이나 조립 일은

개당 단가가 너무 낮아서

들이는 노력에 비해서

수입이 만족이 안되더라구요

 

납품일 맞춘다고

하루종일 매진해서

밤새서 일을 해도 

손에 쥘 수 있는 돈은 얼마 안되니

체력 낭비하는 기분이었어요

 

 

재미있게 할 수 있으면서

수익도 괜찮은 일이

뭐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다른 종류의

손으로하는부업을

알게 되었어요

 

핸드메이드 상품을 만들어

온라인 판매를 해서

수익을 얻는 건데요

 

평소 뜨개질이나

조립 같은 걸 좋아해서

취미생활 하듯이 재미있게

일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사실 판매할 정도로

실력이 있는 게 아니라서

좀 걱정하긴 했지만

만드는 거, 판매하는 거

전부 배워서 하는 거라서

초보자들도 많이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손으로하는부업

꼼꼼하게 알아보고

상담도 받아보고 하니까

괜찮은 곳 같고 믿음이 가서

저도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서

온라인 쇼핑몰에 등록해서

판매하면 되는 건데요

 

동영상 강의 보면서

상품 만드는 거 익히고

제공되는 사이트에

등록만 하면 돼요

 

이미 다 갖춰져 있어서

사이트 제작이나

결제 시스템 등록

사업자 등록 같은 건

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다양한 과목 중에

저는 레진아트를 선택해서

악세사리 만들기 하는데요

귀걸이, 컵받침, 목걸이 등등

다양한 걸 제작 가능하더라구요

 

동영상 강의 보면서

조금씩 따라 만들었는데

만들어볼 수 있는

아이템 종류도 되게 많아서

이거 익히는 것만

한 달은 걸린 것 같아요

 

손으로하는부업 하는 곳에는

제가 하고 있는 

레진아트 말고도

비즈, 라탄, 리본공예, 토퍼아트 등

20가지가 넘는 과목이

개설되어 있고

 

평생회원제로

전 과목 평생 수강 조건이라

원하는 걸 골라서

다양하게 배워볼 수 있더라구요

 

 

초도세트를 보내주셔서

재료 알아볼 필요 없이

바로 만들어보기 시작했어요

 

레진아트는 해보니

정말 쉽더라구요

레진에 여러 가지 재료를

섞어서 만드는 건데

 

색깔도 내 마음대로

정해서 할 수 있어서 좋고

그리고 한 번 만들 때

여러 개 제작도 가능해요

 

상품 만드는 것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집안일 하면서 틈틈이

만들면 되더라구요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

상품 등록해서 판매하는데

이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사실 저는 처음 하는 건

다 어려워하고 무서워해서

온라인 판매가 겁이 났거든요

 

그런데

손으로하는부업 하는 곳에서

이미 다 갖춰져 있는

사이트를 제공해주시니까

제가 할 건 정말

등록하는 거 밖에 없더라구요

 

수강생이라면

무료로 입점이 가능하고

판매 수수료도 없엇

판매 금액 전부 제 수익이에요

 

 

한 곳에서만 팔면

주문이 많이 안될 수 있는데

여기가 좋은 건

한 번 등록으로 100여곳에서

판매가 된다는 거에요

 

네이버 쇼핑이나

11번가, 티몬 등등

국내 대형 오픈마켓에

자동으로 동시 노출 되니까

 

그만큼 내 상품을

보는 사람이 많아지고

많이 노출된 만큼

판매도 잘 될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제가 따로

홍보를 할 필요가 없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손으로하는부업은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주부들이 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핸드메이드 자체가

판매가가 높기 때문에

수익도 쏠쏠한 편이고

 

취미 생활하면서

수입까지 가져가는 거라

오히려 감사한 기분이랄까요? :D

 

집에서 편하게

자유롭게 재미있게

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핸드메이드 부업으로

한 번 시작해보세요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손으로하는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쓰고 아카데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