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아이가 유치원에 갈 나이가 되니

어느 정도 시간여유가 생겨서

경제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몇 년을 전업주부로만

지내왔기에

경력은 이미 단절된 상태고...

다른 일이라도 해보려고 알아봤지만

맘처럼 쉽게 구할 수가 없었는데요

 

그래서 생각을 한 게...

밖에서 하는 일을 구할 수 없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해보면 어떨까 싶어

여성알바사이트에서 알아보다가,

 

현재는 

여성알바사이트에서 

매일 일거리 받아 일하고 있어요

 

집에서 일거리 받아

컴퓨터로 일하고,

매달 월급도 집에서 받으니

무척이나 만족하고 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일은

여성알바사이트에서

제공을 해주는 글을 보고

비슷하게 글을 따라서

작성하는거에요

 

한글파일에 글을 따라 쓰는 거라서

어려울 게 하나도 없어요

오직 타자만 치면서

할 수 있는 일이라

처음 시작하는 저도 잘 할 수 있었어요

 

일 하는 방법이

워낙에 단순하고

여성알바사이트에서

일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는데

가이드라인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가이드라인에서

하나하나 예시가 나왔어서

그거 보고 방법을 익혔어요

 

 

글 하나에 6,000원이라서

내가 글을 작성하면 작성한 만큼

돈을 벌 수 있어요

 

틈틈히 글만 작성했을 뿐인데

돈을 벌 수 있으니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내가 일을 하는 만큼 돈을 벌고

몇 개 작성했는지 예상이 되다보니

더욱 열심히 일하게 되어요

 

 

여성알바사이트에서

작성하는 글도

실생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들이라

어렵지 않게

글을 작성할 수 있었어요

 

매번 비슷한 패턴으로

글을 작성하면 되어서

지금은 글 하나에 30분이면 충분해요

 

매일 글을 쓰다보니

금방 적응을 할 수 있었거든요

 

더구나 여성알바사이트의

한번 수강생이 되면

평생 아이템을 받을 수가 있어요

 

 

제가 일을 시작하기 전

여러 여성알바사이트를 알아봤었는데

판매를 하거나

직접 고객을 응대하라는 곳도

있었는데요

 

저는 근데 사람응대를 하면서

가입을 시키거나

영업을 시키는 일은

하고 싶지가 않았어요

처음 일을 시작하는 초보자는

돈을 벌기 힘들것 같더라구요

 

제가 일하는

여성알바사이트에서는

전혀 응대할 필요도 없고

단순히 타이핑알바만 하면

되는거니 편하더라구요

 

 

지금은 원고작성과

블로그에 글도 작성하면서

최근 월급이 조금 더 올랐어요

 

블로그에 직접 글을 작성하고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서

수수료가 발생해요

이건 하나의 글에서도

몇번이나 수수료가 발생하여

장기적으로 일 했을 때 더욱 좋아요

 

집에서 한두시간만

투자해서 버는건데

매달 꾸준히 돈을 벌 수 있으니

만족하면서 일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글 작성도 서툴고

블로그에 대한 정보도 없어서

여성알바사이트의 도움을 받았어요

 

 

제가 일하는 여성알바사이트가

마케팅교육기관이라서

일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거든요

 

교육은 온라인강의로 배울 수 있었는데

강의를 들으며 글 작성법이나

블로그 최적화등에 대해서

세세하게 배우기 시작했어요

 

강의도 10분에서 20분 내외의

실습강의라서 따라하면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교육 뿐만 아니라

여성알바사이트에서

관리도 잘 이뤄져서

여러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글을 작성하고

피드백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톡으로 원고를 보내면

담당자께서 보고

잘못된 부분이 있는지 체크하고

피드백을 해주시거든요

 

초반에 몇 번 주고 받다보니

금방 적응이 되었어요

 

 

근무시간과 근무환경이

자유롭게 일하는 게

제일 큰 장점같아요

 

정해진 시간과 

업무량이 없어서

언제든지 내가 편한 시간에

일 하는 게 가능했어요

 

그래서 일을 하는 날도 있지만

쉴 때도

부담없이 편하고 일하고 있어요

 

 

학력과 경력을 중요시하는

요즘 시대에서

20세 성인이라면 조건없이

누구나 가능한 일이에요

 

덕분에 평범한 주부인 저도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

꾸준히 글만 작성하고

안정적인 월급을 받는 게 가능하다보니

추천해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제가 일하고 있는

여성알바사이트 남겨 놓을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여성알바사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