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직장인투잡알바를 시작한지도

오늘로 딱 9개월차에 들어가는데요

부족한 월급에 매달 적자를 벗어날 수 없어

직장인부업으로 투잡을 하게 되었고

이제는 어느정도 경제적인 여유를 찾게 되었어요

 

그래서 만족하면서 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

직장인투잡을 하고 있구요

불금인데도 불구하고 일찍 집에와서

오늘도 열심히 직장인투잡알바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로 하는 일은

컴퓨터를 이용해 타이핑만 하면 되는

글쓰기알바를 하고 있어요

 

단순하게 인터넷상에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작성해서 올리고 있기에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고 편하게

직장인알바를 할 수 있었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

내가 편한 장소에서 원하는 만큼의

일을 할 수 있어 부담이 없는 일이거든요

 

벌써 이 일을 시작한지도 9개월차에 접어 들었고

이제는 직장인투잡알바인

이 글쓰기알바가 취미생활 처럼

제 일상의 한 부분이 되었답니다

 

 

 

직장인알바로 부업을 하기 위해선

블로그라는 공간이 있어야 하는데요

이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일로

제대로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저의 제2의 직장이라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애착을 가지고 있는 공간이구요

블로그에다 글만 써서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수익이 생기는 일이라

평일에도 주말에도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열심히 하고 있어요

 

저는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을

올리고 있구요

이렇게 올려둔 글들로 인해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검색으로

유입건수당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벌고 있어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의 수익이 생겨

월 140만원 이상 직장인투잡으로

벌고 있구요

 

평일엔 퇴근후 자기 전에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글1~2개 정도

인터넷상에 올리면서

직장인투잡알바를 하고 있어요

 

 

 

하루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간단하게 글만 써서 올릴 뿐인데...

한달에 100만원이상 번다고 하니까

사실 주변 사람들 하나 같이 믿질 않더라구요

 

물론 저 역시도 이 일을 시작했을때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의심도 많이 하고 정말 되는일일까?하며

나름 꼼꼼하게 알아봤거든요

그런데 제가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는

다른 재택부업과는 다르게

내가 일한 만큼 정확하게 돈버는 일이에요

 

직장인투잡알바 부업하기로

 제가 하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라

매일 거르지 않고 하겠다는

꾸준함과 성실함만 있다면

원하는 만큼 수익을 낼수 있는 일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수입을 원한다면

좀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많은 글을 올리면 되는일이라

저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돈 벌 생각이에요

 

직장인투잡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직장인부업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개글을 직접 써서 올리기도 하는데요

주로 자격증이나 음식점 또는 화장품 등을

주제로 하기 때문에...

우리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라

글쓰는게 특별히 어렵다거나

복잡한건 없어요

 

제가 직장인투잡알바로 소속되어 일하는

회사에서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을 해주고 있는데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것들이라

이런 일거리들을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이기 때문에

수익은 저절로 나온답니다

 

일하는 방법을 모두 상세하게 알려주고

글쓰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주는데다

수익이 많이 나왔던 글들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그와 비슷하게만 써도

수익이 잘 나오거든요

 

 

 

그리고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글을 올리는 일 외에도

회사로 부터 사진과 원고를 받아

있는 그대로 타자만 쳐서 올리는

원고작성의 일도 있거든요

이렇게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1회성 원고료로

10,000원에서 50,000원을 받는 일도 있답니다

 

직장인투잡으로 글쓰기 알바를 하고 싶어도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아

망설이고 있다면 걱정할 필요 없는게...

내가 일을 하고 돈을 벌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알려주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고

만약 그래도 이해가 안되거나 궁금한게 있다면

홈페이지나 직접 회사에 방문해서

물어보면 즉시 답을 해주기 때문에

이것또한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전담 교육위원들이 직접 알려주고 있기에

편하고 쉽게 일하는 방법 배우면서

일 할 수 있어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일하는 방법이나 글쓰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고 시작했구요

일거리 또한 매일 무료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일은 모두 끝이구요

 

일하는 내내

일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

수익활동을 잘 하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 주는 곳이라

혼자하는 일이지만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그리고 이 일은...

저를 비롯한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살림에다 아이들 키우는 주부님들

그리고 퇴직후 재취업으로도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구요

체력적으로 힘든일도 아닌데다 가장 편한 내 집에서

짧은 시간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꽤 쏠쏠한 일이기 때문에

50대,60대 분들도 많이들 하고 있는 일거리에요

 

 

 

제가 하고 있는 이 직장인투잡알바는

다른 재택알바와는 다르게

본인이 직접 사람을 모집하고 상담에다

관리까지 해야 수당이 생긴다거나

아니면 물건을 팔아야 하는 영업의 일 같은

그런 다단계의 일이 아니에요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오로지 인터넷상에 정보글을 올리기만 하면

수익이 생기는 일이고

내가 일한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정확하게 모두 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그리고 매달 15일이면 그동안

글써서 벌어들인 수익이 모아져

월급으로 들어오는데요

소득세를 정당하게 내고 하는 일이라

합법적인 일임엔 틀림없답니다

 

 

 

직장인투잡알바로 부업을 알아보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글쓰기알바 어떠세요?

부수입을 목적으로 하는 일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확실하게 돈 벌 수 있느냐가

제일 중요한거잖아요?

 

제가 8개월동안 해봤고

어떤일을 하고 어떤 경로로 돈을 버는건지

경험을 해봤기에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거에요

관심이 있거나 해 볼 생각이라면...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일단은 먼저 무료자료를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그 후에 확신이 든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제 글이 부수입 얻을 만한 일거리 찾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직장인투잡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쓰기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