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집에서돈버는방법을 지난달에

좀 더 집중해서 했더니

이번달엔 150만원 정도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이게 정말 돈되는 일이란걸

처음엔 반신반의 했지만...

내가 좀 더 신경써서 게으름 피우지 않는다면

일한 만큼 노력한 만큼

돈되는 일이라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정말

이만한 일 없다 싶거든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선택해서

9개월째 하고 있는 일은

타이핑알바라는 재택알바인데요

일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고

하루종일 일 하는 것도 아니거든요

 

그저 하루 중 가장 편한 시간에

1시간 정도 컴퓨터 앞에 앉아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있어요

 

하루 1시간 투자해서 1~2개 정도의 글을 쓰고

그에 대한 정당한 대가로

수수료를 받는 일이구요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라

매일 거르지 않고 꾸준히 글쓰기 한지

어제로 9개월차 입니다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회사로 부터 제공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거든요

이런 수수료들이 모아져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각종 SNS매체

그러니까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등을

활용하셔도 된답니다

 

제가 인터넷상에 올리는 글의 종류는

교육관련정보나 자격증,화장품,

음식점,육아용품 등...정말 다양하구요

회사에서 매일 무료로 일거리를 지원해 주기 때문에

그날그날 제가 하고 싶은 것을 골라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올리기만 하면 되요

 

글 하나에 얼마다 하는게 아니라

인터넷상에 올린 글로 유입되는 건수당

벌게 되는 일이라...

오래전에 글써서 올려둔 글이라 할지라도

유입되면 되는대로 빠짐없이

저의 수익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글 하나로 벌 수 있는 수수료는 무한대라고 할 수 있어요

좀 더 쉽게 말하자면...

작가가 책을 내고 책이 팔릴때마다

꼬박꼬박 받게 되는 인지대 같은 그런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거에요^^

 

 

 

저는 하루에 글1~2개정도의 글을 쓰고

이렇게 한달에 150만원 정도

수익을 내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돈버는방법을

저는 무척 만족하면서 9개월째 일하고 있구요

그동안 꾸준히 인터넷상에 올려둔 글들로 인해

하루도 빠짐없이 수익내면서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심지어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하면서

적지않은 수입이 생겨 정말 즐겁기만 한데요

집에서돈버는방법 하루 1시간 정도만

투자하면 되는 일이라

본업에 지장을 줄 정도로 힘든일도 아니기에

부담없이 할 수 있었구요

재택알바로 시작한 일이지만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할 생각이에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하는 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돈버는방법을 찾아보셨다면 알겠지만

컴퓨터로 하는 재택부업은

종류가 참 많거든요

 

제가 그 중에서 타이핑부업을 선택한 이유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면서

내가 원하는 만큼 일 할 수 있고

합법적인 일거리로 정직하게 돈 버는일이기 때문이었구요

무엇보다 일에 대한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라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가 없다는 점이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이 일을 선택했던 거에요

 

제가 처음 재택부업을 하려는 생각에

여러곳을 알아보았고

직접 신청해서 상담도 받아봤거든요

그런데 말이 재택부업이지...

실제로 상담을 해서 알아보니

본인이 직접 사람상대는 물론이고

하루종일 매달려야 하는 일이더라구요

자투리시간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알아보는건데

이건 단순한 부업이 아니고...

 

일을 시작하려면 먼저 과도한

초기비용을 요구한다거나

본인이 직접 사람들을 모집해서 회원가입을

시켜야 수당이 생긴다는 둥...

이건 누가봐도 다단계와 같은 이상한 일이기에

고민이 되더라구요

 

 

 

더군다나 저는 부족한 월급에

소소하게나마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직장인투잡으로 집에서돈버는법을 알아보던 거였고

사람상대로 인한 스트레스는

직장에서 겪는 것도 넘칠만큼 크기에

재택부업만큼은 그런 스트레스 받기 싫었고

그래서 모든 조건이 저랑 안맞더라구요

괜히 돈 벌려고 했다가

잘못될까봐 불안하기도 했구요

 

그래서 이런 신경 쓸 일 하나 없는

오로지 글만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내가 일한 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돈 벌 수 있는!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을 벌 수 있는!

그런 컴퓨터알바인 글쓰기알바를

선택했어요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지원해 주는 일거리라 마음에 들었는데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는 글을 올리는 거라

중간에 일거리 떨어질 일도 전혀 없고

내가 일을 하고자 할 때까지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 받을 수 있거든요

 

이렇게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일 외에도

회사에서 원고와 사진을 받아 있는 그대로

타자만 쳐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원고작성의 일도 있기 때문에...

글쓰기에 자신이 없다고 하더라도

수익을 낼수 있는 방법은 아주 많답니다

 

 

 

제가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는 일은

위에서 말했던 것 처럼

원고를 제공해 주고 그대로 글을 올리고

수익을 받기도 하고

제가 직접 글을 써서 올리기도 하는데요

 

재택부업에 관심이 있지만

글솜씨가 없어서 망설이고 있다면

있는 그대로 타이핑만 해서 돈버는 컴퓨터알바로

돈 버셔도 된답니다

 

글 하나 작성 하는데

보통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구요

저 처럼 하루 1시간 글1~2개 올리고

월 150만원 정도 버는 것 보다

좀 더 많이 벌고 싶다면

좀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많은 글을 올리면

되는 일이라

역량껏 하시면 된답니다

 

평일엔 도저히 여유시간이 없다 하면

주말에 몰아서 예약글로 저장해 뒀다

발행하면 되는 일이라...

본인이 효율적으로 시간조절해서 하시면 되요

 

 

(집에서돈버는방법으로 하는 재택부업의 수익구조 입니다!)

 

저는 9개월째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지원받으면서

지금껏 일을 해오고 있구요

 

하루도 빠짐없이 이곳에서 일거리를  받아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면서

매일 수익을 내고 있어요

 

15년 업력의 오랜 노하우로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일거리들을

자체 선정해서 지원을 해 주고 있고

일하는 내내

일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

수익활동으로 돈을 잘 벌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는 곳이라

안심도 되고 혼자하는 일이지만

든든하기까지 하답니다

 

 

 

능숙하게 컴퓨터 다룰 줄 몰라도

가이드라인 통해서 전부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일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미성년자를 제외한 누구나 컴퓨터알바로

돈 벌 수 있거든요

 

제가 일거리를 지원 받는 곳이

평생교육원이기 때문에

나이,성별,학력,경력 등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

주부,직장인,대학생,취준생 을 비롯해

퇴직후 직업으로도

이미 많은 분들이 일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자녀들이 모두 성장해서 여유시간이 많은

50대,60대 분들도 하루 3시간씩 투자하면서

월 300만원 이상 벌고 있어...

저도 이분들의 수입이 제 목표이기도 하답니다^^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 만큼 모두 벌 수 있는일...

저 또한 앞으로 직장을 그만둔다 하더라도

평생직업 삼아도 손색없는

일을 찾았기에 걱정없답니다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 받아 일하고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인 만큼

욕심내서 하고 싶은 일이구요

내가 일하는 만큼 정직하게 그리고 정당하게

벌 수 있는 돈이라서

저는 더 할 나위 없이 만족하고  있네요~^^

 

집에서돈버는법 알아보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 권해드리고 싶네요

타이핑알바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먼저 시작하기전에 자료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정말 괜찮은 일이다

내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겠다 하면

그때 도전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집에서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하는 방법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