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믿을수있는재택알바를 한지

어제로 9개월차에 접어 들었는데요

본업이 있는 직장인이지만...

부족한 월급에 매달 겪어야만 하는 월급고개로 인해

의욕도 없고 직장생활이 너무

무의미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다고 요즘 같이 취업하기 힘든 시기에

그만둘 형편도 안되기에...ㅠㅠ

 

그래서 작년에

믿을수있는재택알바를 찾기 위해

많은 곳을 찾아다니고 상담까지 해보면서

나름 열심히 알아봤었어요

 

9개월이라는 시간동안

퇴근후 집에 돌아와 일을 하게 되면서

저한테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경제적으로 어느정도 여유가 생긴 탓에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무엇보다 제 얼굴이 많이 밝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거든요

 

단순히 하는 재택알바가 아니었기에

저는 이제 알바로 본업과 거의 비슷한

월급을 벌고 있는 요즘 이랍니다

 

 

 

저는 직장다니면서 투잡으로 하는 일이었기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믿을수있는재택알바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텔레비전 뉴스나 인터넷기사로

컴퓨터로 돈 버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본 적 있었거든요

그래서 확실하게 어떤 일을 하고 돈을 버는건지

알아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일이 있었고

하나같이 전부 광고글에다

믿기 힘든 일이 대부분이라...

선뜻 시작 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하기는 해야 하는데

믿을수있는재택알바로 인정하기가 어려운

일 들 뿐이니 고민이 정말 많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그 당시에는

반드시 돈을 더 벌어야 했었고

그럴 수 밖에 없는 형편이었던터라

더 악착같이 알아보게 되었던거 같아요

 

만족할 만한 월급을 주는 회사로 이직을

할 수 있다면야

굳이 재택알바를 할 필요도 없지만...

지금 제 조건으로는 다른 곳으로 이직한다고 해도

받을 수 있는 월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ㅠㅠ

그래서 제가 부업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거에요

 

 

 

마침 컴퓨터에 흥미는 있었지만

그다지 능숙하게 다룰 줄 모르다 보니...

컴퓨터로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재택부업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믿을수있는재택알바를 알아보게 되었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고

직접 상담까지 신청해서 받아본 후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전문 교육기관에서

재택알바 일거리를 지원 받으며

일을 시작하기로 했답니다

 

재택알바로 할 수 있는 일의

종류가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저는 저 나름대로 기준을 정해서

일거리 제공을 해 주는 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정식허가난 믿을만한 곳인지!

일거리를 내가 일을 하고자 할 때 까지 제공하는지!

기한임박이나 분량이 있는 일인지!

수익구조가 합법적이고 투명한지!

이런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알아봤었어요

 

 

(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알바의 수익구조 입니다!)

 

그래서 저는 내가 일한 만큼

내가 노력한 만큼 정확하게 벌 수 있는

이곳을 선택했구요

 

회사로 부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이나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통해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인터넷상에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올려두기만 하면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구요

저는 하루에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글1~2개이상 글쓰고 있기에

이 정도의 돈을 벌 수 있는 거랍니다

 

본인이 일하는 만큼 글쓰는 만큼

돈버는 일이고

좀 더 많은 수입을 얻고 싶다면

시간투자를 좀 더 해서 많은 글을 쓰면 되는 일이라

시간조절해서 역량껏 일하면 된답니다

 

글 하나 작성하는데

보통 30~40분 정도 걸리는데요

저 역시도 처음 이 일을 시작할땐

남들이 올려둔 글 들만 읽어봤지

내가 작성한 글이 누군가에게 읽혀진다고 생각하니

어색해서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느라

글 하나 작성하는데 2시간 정도 걸렸었거든요

하지만 어느정도 하다보니

글쓰는 패턴도 비슷한데다 반복적인 일이라

금방 익숙해지고 나름 요령도 생겨

시간이 점점 단축되더라구요

 

컴퓨터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글을 작성해 인터넷상에 올려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광고파트너로 일하게 되는 거구요

저는 정보를 제공한 대가로

정당하게 수수료를 받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글을 작성하는 만큼

돈을 벌게 되는 거구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제공받으며

매달 꼬박꼬박 월급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답니다

 

한달에 적어도 100만원 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는일

더군다나 하루 1시간 정도 일하고

이 만큼 벌 수 있는 일 찾기 힘들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직장을 다니면서도

매일 거르지 않고 일하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선

광고,홍보는 필수 중의 필수라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터넷광고,홍보가 대세이기 때문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와 소비자를 연결시켜 주는

전달 역할로 저 처럼 일하는 사람들의

일거리는 지금보다 많아질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제가 하는 이 일

앞으로 전망 또한 확실한 일이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물론이고

앞으로 나이가 더 든다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

꾸준하게 더 열심히 해 볼 생각이랍니다

 

 

 

다른 부수적인 어떠한 일 없이

쉽고 간단하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돈버는 일이지만...

솔직히 처음엔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게

힘이 들더라구요

일 자체가 어렵고 복잡하다는게 아니라...

누구의 강요나 눈치 볼 일이 없이

혼자 알아서 하는 일이라

본인의 의지가 상당히 중요해요

 

처음 일 시작할때는...

하루 1시간인데 그걸 못 할까봐?

하면서 시작하시는 분들

그동안 정말 많이 봤지만

모두가 성공하지는 못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하고 있는 믿을수있는재택알바

누구나 도전할 수 있고

 돈 벌 수 있는 일이 맞지만

꾸준함과 성실함이 없다면 성공 할 수 없어요

더도 덜도 말고 매일 적어도

글 1개 이상 쓸 자신이 있다면

꼭 도전해서 돈 벌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재택부업에 관심이 있거나

해 볼 생각이라면

무엇보다 믿을만한 곳인지

합법적인 일거리를 받아볼 수 있는지

꼼꼼히 비교하고 따져보면서

시작하시길 바래요

 

9개월째 재택알바를 하고 있는

저의 경험담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일거리를 지원 받고 있어요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먼저 컴퓨터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정말 괜찮은 일이다 생각되면

그때 결정해 보세요

 

 

믿을수있는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컴퓨터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