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요즘엔 주부들은 재택부업으로

직장인들은 투잡으로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데요

저 역시도 별반 다를것 없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도전을 했던 것인데...

 

처음엔 집에서할수있는 알바로

벌면 얼마나 벌겠어?하며 큰 기대없이

소소하게나마 한달에 30만원씩만

고정적으로 벌었으면 좋겠다 했거든요

하지만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돈벌이가 되어

지금은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려고 해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고 있는 일은

흔히들 말하길 타이핑알바라고

부르는 컴퓨터알바 인데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하는 홍보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리고

그에 따른 정당한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제가 주로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일하는 방법은 3가지 인데요

 1. 원고료를 미리 책정하고 작성하고 난 뒤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

2.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린 후 유입건수에 따라 수익을 얻는 일!

3. 정보배포용 단순원고 작성하는 일!

이렇게 3가지 방법으로

꽤나 쏠쏠한 수입을 얻고 있어요

 

 

 

첫번째 방법은

일을 시작하기전에 미리 글 하나당

가격을 책정하고 인터넷상에 글을 올리기만 하면

끝이 나는 일로 1회성 원고료로

 10,000원에서 50,000원을 받고 있구요

 

두번째 방법은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되는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인데요

작성한 글들을 제가 삭제하지 않는 이상

인터넷상에 계속 남아 있기 때문에

글 하나로 벌 수 있는 수수료는

저 같은 경우 최소 3건에서 최대 15건까지

나왔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두번째 일을 주로 하고 있구요

30분에서 40분정도 걸려 쓰는 글 하나로

10만원 이상도 벌 수 있어

저의 주수입원이 되는 일이에요

 

 

 

세번째 방법은

첫번째,두번째 방법과는 달리

인터넷상에 직접 올리는 건 아니구요

한글파일이나 메모장에 정보에 대한

단순 소개글을 작성하면 되는 일이에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시작한지도

벌써 9개월차 인데요

처음엔 의심반 기대반으로 시작했던 일이

지금은 이렇게 쏠쏠한 수입을 얻고 있어

정말 돈버는 재미가 뭔지

실감하고 사는 요즘이거든요

 

그래서 제가 동생이나 친구들

그리고 직장 동료들에게도 권해줄 정도로

이 일에 확신을 가지고 있어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는 일은

다른 사람을 직접 가입시켜야 돈이 되는

다단계같은 일도 아니고

오로지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하면

제 할일은 모두 끝이나는 일이거든요

 

재택알바를 찾아보셨다면 알겠지만...

저역시도 처음 일 시작할때

이상한 일은 아닐까?

정말 글만 쓸 뿐인데 돈이 벌릴까?하며

의심도 많이 하고 고민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는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지원 받아

하는 일이구요

 

글써서 벌어들인 수익이 모아져

월급을 받을때도

나라에 3.3%의 소득세를 정당하게 내고

하는 일이라 합법적인 일이 분명하고

저 또한 정당하게 버는 돈이랍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집에서돈버는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물론 저역시도 처음부터

월 150만원 정도를 벌 수는 없었는데요

제가 하고 있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라

처음엔 올린 글이 적어 당연히

적게 벌 수 밖에 없었거든요

하지만 매일 꾸준히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글1~2개 정도 올리다 보니

어느순간 부터 수익이 점점 올라가더라구요

 

저도 처음 시작할땐

첫달 30만원의 수익을 시작으로

두,세달 지나고 나니

100만원 가까이 벌게 되어

지금까지 오게 된거에요

그러니 글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수익도 늘어나는 구조이기 때문에

다른거 신경 쓸 필요없이

오로지 글쓰는것만 신경쓰고 꾸준히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해요

 

 

 

일을 하면 할수록 글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그에 따라 수익이 많아지게 되는

신기한 수익구조의 일인데요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기도 하지만

어쨌든 제가 직접 경험해 보니

이만한 일 없다 싶을 정도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그래서 만약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제가 하는 일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해 볼 생각이라면

장기적으로 일하시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일이라 장담할 수 있어요

 

저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를 하기 위해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전문 교육기관에서

일하는 방법을 배웠고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 또한

지원을 받고 있는데요

일에 대한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라

그저 내 편한 시간에 1시간 남짓 투자해서

글 1개를 쓰던 2개를 쓰던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만큼 벌 수 있는 일이라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또한 없어요

 

 

 

제가 소속되어 일하는 곳은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난 평생교육원으로

공신력있고 믿을수 있는 곳이고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기에

믿고 일을 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 유망한 10대 직업군에 속할 정도로

온라인마케터는 전망 또한

확실한 일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 나이가 더 든다해도

오래 꾸준히 할 생각이구요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서

돈도 좀 더 벌어볼 생각이랍니다^^

 

 

 

집에서할수있는 재택알바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재택알바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정말 괜찮은 일이다

내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겠다

확신이 든다면 그때 도전해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