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저는 직장인투잡으로 자택알바를

시작한 지 어느새 9개월째 인데요

번거로운 출퇴근 없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자택알바 였기에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고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자택알바로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무료로 받아 부업을 했기에

9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할 수 있었고

일하는 시간대비 수입 또한 꽤나 만족할 만 하기에

앞으로도 꾸준히 할 계획을

세울 수 있는거 같아요

 

 

 

제가 자택알바를 꾸준히 해 올 수 있었던 건

내 편한 시간에 하루 1시간 정도

일 할 뿐인데도 불구하고

월 수익이 100만원이 넘거든요

 

저는 퇴근후 집에 돌아와

매일 거르지 않고 자택알바로 일하면서

한달 평균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그래서 일하는게 더 재미있고 신나고...^^

 

제가 자택알바로 돈버는 방법은

컴퓨터로 하는 글쓰기알바 인데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라

일하기 위한 준비 또한 간단하구요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 또한

온라인상에서 언제든 내가 일하고 싶을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할 수 있어요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하는 글을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을 하는데

지원받는 일거리들의 종류는

공무원이나 교육정보,자격증,유아용품 등...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은 분야를

주제로 글을 올리면 되는데요

 

회사로 부터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그에 대한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에

제 생각과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덧붙여

자유롭게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 거구요

회사광고마케팅파트너로 일하게 되는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일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고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지원받아 하는 일이기 때문에

자택알바 한다고 해도

당당하게 일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자택알바로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1~2개 정도 꾸준히 올리고

하루 적게는 3~5만원,

많게는 10만원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 잡아 5만원 이상은 거뜬히

벌고 있어요

 

매일 글쓰는 일을 반복하다 보면

그에 따른 수익도 빠짐없이 매일 생기기 때문에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 알바라

아무리 피곤하다 할지라도

적어도 글 1개는 올리게 되는데요

이렇게 매일 글써서 생기는 수익이 모아져

매달 15일이면 3.3%의 세금을 내고

제 통장으로 월급이 들어오거든요

이렇게 한달 수익이 150만원 정도 이니

무슨일이 있어도 컴퓨터 앞에 앉아

글쓰게 되더라구요^^

 

글쓰기알바 하는 방법 알아보기

집에서돈버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자택알바로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매일 무료로 무제한 지원을 받고 있어요

제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확실하게 돈을 벌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고

나라에 정식으로 등록된 합법적인 자택일거리를

제공해 주기 때문이었는데요

 

솔직히...제가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다보니

관심도 있었고 정말 해야 할 형편이었지만

선뜻 시작할 수 없었거든요

그런데 이곳에서 확실하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쉽게 알려주었기 때문에

가능했던거 같아요

알려주는 그대로 실전에 적용만 했을 뿐인데

어느순간 부터 수익이 차츰차츰 생겨

지금까지 오게 된거에요

 

글솜씨가 없어도, 컴맹이라도

미성년자만 아니면 나이,성별,학력,경력 등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구요

매일 1시간 정도 투자해  꾸준히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린다는 성실함만 있다면

자택알바로 글쓰기알바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컴퓨터로 글쓰며 돈버는 일이고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일이지만...

꾸준히 글을 쓰지 않는다면

수익이 나지 않기 때문에

무엇보다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한다는

본인의 의지가 정말 필요한 일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할지라도

꾸준히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리기만 한다면

누구나 저처럼 자택알바로 돈 벌 수 있구요

이 일 자체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기 때문에

사실 초보자라 해도 얼마나 많은 글을

올렸느냐에 따라 기간에 상관없이

많은 수익을 낼수 있어요

그러니 이렇게 꾸준히 할 자신이 있다면

저는 이 일을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만약 자택알바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리고 제가 일거리를 지원받고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도

좀 더 알아보세요

15년이라는 오랜 업력의 회사인 만큼

많은 지원과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만약 일을 해 보고 싶다면

먼저 자택알바에 대해 자료를 무료로 받아

확인해 보고 난 후에

괜찮은 일이라 확신이 든다면

그때 결정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신청해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글쓰기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택알바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