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인터넷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컴퓨터와 관련된 직업도

정말 많아진것 같은데요

예전엔 컴퓨터관련직업이라고 하면

전문적인 기술이나 능력이 있어야 하는...

뭔가 특별한 재능이 있어야만 할 수 있는 그런

전문분야로 저 처럼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감히 넘 볼 수 조차 없는...ㅠㅠ

 

하지만 요즘은

그런 전문적인 기술이나 능력 없이도

워낙 보편화가 되었기에

그만큼 일자리도 참 다양해졌어요

 

 

 

저는 그런 다양한 일자리 중에서도

인터넷상에 사실적이고 정확한

정보가 될 만한 글을 올리는

온라인마케터라는 일을 선택해서

재택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요

 

온라인마케터라고 하니깐

뭔가 전문적인 일을 하는 사람 같고

뭔가 있어 보이는 그런 느낌이 드는데요^^

쉽게 말하면

컴퓨터를 이용해 글을 쓰는

글쓰기부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소개나 후기 형식의 홍보글을

작성해서 정보를 제공하고 그에 따른

정당한 대가를 받는 일을 해요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온라인마케터로 활동하면서

재택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구요

저는 집안일에다 육아 그리고 직장까지 다니느라

피곤하고 바쁜 생활을 보내지만...

일하는 시간대비 꽤나 수입이 좋기 때문에

주부부업으로 직장인투잡으로

9개월째 재택부업을 하고 있답니다

 

수익을 낼수있는 일거리를 받아

인터넷상에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글을 올리고 있어요

일거리들의 종류는

공무원,자격증,교육정보,육아용품 등...

대부분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분야를 주제삼아

소개하는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런 일거리들을 주제로

글써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되는대로

건당(사람수) 8,000원에서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구요

 

이렇게 올려둔 글들로 인해

하루 적게 벌땐 3~5만원

많게 벌땐 10만원 이상 수익이 생겨

하루 평균잡아 5만원 이상 벌고 있는데요

하루종일 일 하는게 아니라

하루 1시간 남짓 일하고 버는 일이라

이정도면 정말 재택아르바이트로 확실한 일 분명하죠^^

그래서 저는 월 140만원 이상

글쓰기부업으로 수입을 얻고 있어요

 

 

 

저는 위에서 말했던거처럼

여유시간이 정말 많지 않거든요

워킹맘이라고 해도 수입이 얼마 안되기에

부득이하게 재택아르바이트를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직장에서 돌아오면 밀린 집안일에다

가족들 식사 챙겨주고 나면

여유시간이라고 해봤자 겨우 2시간 정도 거든요

하지만 드라마 한편 볼 시간에

글 2개정도는 쓸 수 있기 때문에

이 일을 시작하고는 드라마 끊을 정도로

수입이 꽤나 쏠쏠하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이트

글쓰기부업은

사람들에게 읽혀져야 할 글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의 수익도 올라가는 일이라

매일 거르지 않고 인터넷상에 글이

쌓일수 있도록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하는 재택아르바이트는

하면 할수록 돈 되는 일이 확실하구요

장기적으로 일하면서 꾸준한 수입원을 원한다면

저는 이 일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집안일에다 아이들 키우면서

거기다 직장까지 다니면서 재택아르바이트를

한지도 오늘로 9개월차에 접어 들었는데요

이렇게 여유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쁘고 힘들지만

이 일을 이렇게 꾸준히 해 올 수 있었던건

하루 8시간이상 일해야 받을 수 있는 직장 월급과

하루 1시간 일하고 받는 월급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이 일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올해까지만 직장생활을 하고

이 재택아르바이트를 본업삼아 할 생각이라

퇴사를 할 계획이구요

좀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좀 더 많을 글을 쓰면 지금보다 충분히

많은 수익을 낼수있는 일이라

앞으로도 절대 놓지 않고

평생직업 삼아 꾸준히 해 볼 생각이랍니다

 

재택아르바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재택부업 하는 방법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만약 글솜씨가 없어서 자신이 없다면

회사에서 수익이 많이 나왔던 글들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그와 비슷하게만 써도

수익은 충분히 나오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구요

그런데도 자신이 없다하면

원고와 사진을 받아 있는 그대로

타자만 쳐서 올리면 되는 원고작성의 일도

있기 때문에 할 마음만 있다면

이런건 문제가 되지도 않아요

 

원고작성의 일로 글 하나 올리기만 하면

1회성 원고료로

10,000원에서 50,000원을 벌기 때문에

쉽고 편하게 일 할 수 있구요

이 원고작성의 일도 하루에 2건만 한다 해도

월 100만원 이상은 충분히

벌 수 있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이트의 수익구조에요!)

 

저는 40대 주부에요

물론 잘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직장에다 집안일 그리고 아이들 키우다보니

컴퓨터 할 시간도 없는데다

무엇보다 제가 컴퓨터 다룰 줄 모르거든요^^;;

그나마 할 수 있는 거라고는

전원 켜고 끄고 간단한 검색에다 쇼핑정도가 다인 실력이라...

그런데 일거리를 제공해 주는 회사에서

일하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었기에

하라는대로 따라했을 뿐인데...

그래서 지금처럼 일을 하면서 월급받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아르바트는

미성년자만 아니면

나이,성별,학력,경력 등 어떠한 자격조건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구요

50대,60대 분들도 하고 있는 일이라

어렵거나 복잡하지 않은 일이랍니다

 

저는 주부에다 직장인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일 할 수 있는 조건이었기 때문에

글쓰기 알바로 재택아르바이트를 선택했었던 것이고

9개월차에 접어 들어가는 지금까지도

일에 대해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 또한 전혀 없는 일이라

정말 만족하고 또 만족하고 있어요

 

 

 

혼자하는 일이지만

일하는 내내 일거리 지원은 물론이고

일하는데 문제점은 없는지

수익활동으로 돈을 잘 벌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기 때문에

든든하기까지 하구요

이런 지원을 받아가며 열심히 한다면

앞으로도 지금껏 해 왔던 것 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을 해요

 

저는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는

마케팅전문교육기관인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에서

일하는 방법을 배웠고

일거리 또한 지원을 받고 있구요

지원해주는 일거리를 주제로 소개하는 글쓰기

재택아르바이트로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수익을 내고 있어요

 

가장 편한 내 집에서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일한 만큼 정당하게 벌 수 있는 일!

일에 대한 기한임박이나 분량 또한 없는 일이라

정말 이만한 일 없다 싶어요

 

 

 

재택아르바이트로 확실하게

돈 벌 수 있는 일은 찾고 있다면

제가 하고 있는 글쓰기부업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 일 별다른거 없어요!

꾸준히 성실하게 한다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확실하게 벌 수 있는 일이에요

 

제가 하는 일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시구요

컴퓨터알바에 관한 무료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먼저 신청해서 확인해 보시고

확신이 든다면 그때 도전해 보세요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재택아르바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 & 자료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재택아르바이트 후기를 남기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