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최근에

이웃님이 쪽지를 보내셨더라구요

 

"재테크알바 관심이 있어

다른 분들이 올려둔

블로그 글들을 봤는데

이 일이 믿을만한 알바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돈이 필요하다보니

여러가지 직종의 알바를 알아봤는데

사람상대하는 일을 꺼려해서

인터넷으로 알바를 찾다보니

재테크알바가 있어서

한번 해볼려고 하는데

믿고 할만한 직종인가요?..."

 

하고자 하는 마음은 있지만

이런 저런 걱정때문에

선뜻 시작을 못하고 계신 듯 싶었거든요

 

재테크알바를 하실 생각이라면

일단 많이 상담해보시고

정말 꾸준히 할 수 있겠다 싶을때

시작하셔야 해요

누가 터치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 의지에 따라 많이 달라지거든요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기에

드릴 수 있는 조언은

첫째, 많이 알아보세요!

많이 찾아보시고 알아보세요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 아시죠?

어쨌든 결정은 내가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정한 일에 확신이 생기실 때까지

많이 찾아보고 최대한 알아보세요~

 

둘째, 마음 먹었으면 일단 시작하세요!

고민만 하다가는 시간만 가고

이도저도 안되더라구요

저도 시작하기까지 5개월은 걸린거 같거든요

하지만 시작하고 나니

오히려 후회되더라구요

어차피 할거 빨리 할껄...하구요!

 

재테크알바는

시간대비 같은 일을 하고

얼마나 벌 수 있는가?

또는 얼마나 확실하고 안정적인가?

이 두가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처음에는

저도 어떤 일을 하는지,

업무방식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다보니 거리감이 있었는데

막상 시작을 하고나니

간단한 일이라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더라구요

 

 

제가 하는 제태크알바는

타이핑만 하면 되는 일인데요

 

컴퓨터앞에 앉아서

단지 글을 작성하는 일이엥

기관에서 아이템을 제공받아서

그 아이템에 대한 글을 작성해요

 

기관에서 이미지와 자료 등

지원받아서

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문제없이 일 할 수 있답니다

 

 

제가 글을 작성한 후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올려 놓으면

누군가 정보를 얻고자하는

검색자가 그 글을 읽고

아이템에 대한 결제가 이뤄질 때마다

1건당 3~5만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재테크알바를 

꾸준히 하고 있는 이유가

하나의 글에서도

몇번이나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일을 하다보면

안정적인 금액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매일 발생하는 수수료가 모여서

한 달로 모이게 되어서

월 150만원 이상을 

월급으로 받게 돼요

 

 

하는 만큼 수익이 나는 거라서

저도 처음에는

제가 과연 돈을 벌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기관에서

노하우, 가이드를 배우고 지원받으니

누구나 가능한 일이에요

 

매번 아이템만 달라지고

비슷한 형식의 글을 작성하다보니

금새 적응을 할 수 있었어요

 

매일 한,두시간 일하고

이렇게 돈을 벌고 있으니

더욱 만족하고 있어요 ㅎ

 

 

결제가 나야만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서

불안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저는 별 걱정을 안하고 있어요

홍보하는 아이템이 굉장히 좋거든요

 

주로 다른 곳을 보면

다이어트나 금융, 병원같은

아이템을 많이 다루는데

이런 것들은 블로그에 좋지도 않고

사람들이 잘 찾는 것이 아니라

초보자들이 시작하기는 어려워요

 

저는 이런 아이템은 거르고

지금 할 수 있는 취미클래스처럼

부담없이 글 작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어요

 

 

뜨개질, 슬라임, 캔들, 자수 등등

취미는 누구나 가지고 있고

요즘 또 유행인 취미클래스들이라

반응도 잘 나온답니다

 

제가 따로 상담을 하거나

추후에 고객을 가입시키는 일은 전혀 없고

저는 단지 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끝나는 일이에요!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운 일이라

저 같은 경우는

출퇴근하는 시간에 틀을 정해놓고

퇴근한 후에 1~2시간 정도

시간을 내서 일을 하고 있어요

 

재테크알바는

정해진 장소나 시간이 없어

자유롭게 시간 활용하면서

글만 작성하면 되는 거라

너무 편하게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재테크알바를 시작하고는

지금처럼 돈을 벌지 못했었어요

 

처음에야

생각보다 적은 월급메

실망도 했었지만

기관에서 제공되는

온라인강의를 들으면서

열심히 따라했어요

 

나름대로 제 노하우도 생겨서

4개월차에는 

한 달 수익이

100만원을 넘겼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전문 교육기관에서 공부했어요

 

 

수강료를 지불했지만

오히려 더욱 재테크알바로

더 이상의 월급 받으니 만족해요

 

그 이후로는 계속해서

기본 100만원 넘고 있어요

물론 저보다

더 많이 버시는 분들도,

더 적게 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각자 하는 만큼

수익으로 돌아오는 일이에요~

 

 

제가 하는 재테크알바는

인터넷에 글만 작성해서

올려두면 되는 일이라서

시간과 장소가 자유로운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인터넷만 된다면

컴퓨터나 핸드폰이나 사용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집에서 편하게 일을 하고 있어서

힘들지 않게 일을 하고 있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 일을 알기전에는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도 전혀 몰랐었고

제가 일을 할 줄은

더더욱 몰랐었으니깐요

 

 

알바투잡에 대해

고민 중이지만

어떤 일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거나

몰라서 못하고 있다면

제가 일하고 있는 일에 대해

한 번 알아보시길 추천해드려요~

 

그러다 본인에게 잘 맞는 알바를

찾을 수도 있는 거니까!

 

제가 하고 있는

재테크알바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제가 일거리 지원받고 있는 곳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꼼꼼하게 알아보시길 바래요!

 

재테크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후기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