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728x90
반응형

 

육아휴직중이라고 해도

마냥 손 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형편이기에...ㅜㅜ

 

몸에 큰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평일에 하루 한,두 시간씩만

할 수 있는 육아휴직알바를

하고 싶었어요

 

많이 벌면 좋지만...

무리를 하면 안되기에

간단하게 일하고

한 달에 일,이십만원이라도 벌면

좀 마음이 놓일거 같아서

여기 저기 찾아봤지만...

 

육아휴직알바 알아보니

다 저랑 동떨어진거 같은 것만

눈에 띄이니 마음이 안 좋더라구요ㅠㅠ

 

그렇게 속앓이만 하다가

육아휴직알바 할만한 거 찾아서

나름 열심히 그리고 재미있게

일하면서 돈 벌고 있답니다 :D

 

 

직업 특성상

육아휴직이 편해서

육아휴직을 하기는 했지만...

걱정이 많아지더라구요

 

저 말고도

쉬고는 있지만

앞으로 들어갈 돈도 많고

아이도 있다 보니

간단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육아휴직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저도 육아휴직알바를 하기 전에는

고민이 많았지만

지금은 적응 완료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구요!

 

지금은 아이 낳고도

계속해서 일을 하는 중이랍니다

벌써 5개월째 일 하는 중인데

일 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저는 집에서

매일 타자를 치며

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글을 한번도 작성해 본적이 없어서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직접 상담을 해보면서 알아보니

일 하는 방법을 한번 익히면

초보자도 가능한 일이라

저도 시작하게 되었어요

 

 

제가 하는

육아휴직알바로 하는 일은

컴퓨터로 타이핑하는 일인데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원고를 보고 비슷하게

글을 따라 쓰는 일이예요

 

이미 있는 글을

따라서 쓰면 되는거라서

어려울 것도 하나 없었구요

한쪽에는 한글파일 열어놓고

한쪽에는 원본글을 올리고

글을 쓰고 있어요

 

 

처음에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자료들과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는데요

 

가이드라인에

어떻게 글을 작성해야하는지

이미지 편집법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예시나와있어요

 

 

몸이 고된 일도 아니고

앉아서 집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아이케어하면서도

충분히 가능한 일이예요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일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하죠

 

육아휴직알바는

정해진 시간이나

업무량이 없어서

내가 편한 시간에 일 하는 게

가능하거든요

 

아무래도 할 일이 정해져 있으면

아이를 키우면서

일 하기가 힘들었을텐데

자유롭게 일하고 있어요

 

틈틈히 아이낮잠 자는 시간이나

여유 있는 시간을 활용해서

글을 쓰기만 하면

제 할 일은 끝이예요

 

 

글을 따라 쓰면 되는 거라서

어려울 거는 없지만

더 빨리 적응하고 싶어서

교육을 받았어요

 

온라인강의로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데

온라인강의이기 때문에

평소에도 편하게 배울 수 있었고

모르는 게 나와도

다시 반복해서 시청이 가능했어요

 

따라하면서 하다 보니

일하는 방법을 익히게 되었고

기초부터 확실히 알려주다보니

금방 익힐 수 있었어요

 

 

교육 뿐만 아니라

육아휴직알바로

매일 집에만 있었지만

전문가선생님과 실시간으로

톡을 주고 받으면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작성한 글을 보고

수정할 부분에 대해서 알려주시니

초반에 글 작성하는 법을

금방 익혔어요

 

막히는 부분이 있어도

1:1로 피드백을 받아보니

어려운 거 없이

일할 수 있었어요

 

 

위의 사진은

제가 육아휴직알바를 하고

첫 달에 받은 월급을

캡쳐한 사진이예요~^^

 

그리고

일을 하다보니깐

점점 글이 쌓이게 되고

글을 쓸 때마다

돈을 벌 수 있다 보니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내가 몇 개를 작성했는지

이번 달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예상이 되어요

 

내가 원하는 월급이 있다면

그 만큼 열심히 일하면 되고

보장이 되니깐

초보자도 누구든지 돈 벌 수 있어요

 

저도 덕분에

육아휴직알바 시작하고 나서

매달 돈 벌고 있어요

 

 

육아휴직알바로

마음 편히 일할 수 있는 이유는

한번 수강생이 되면

일거리를 평생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잠깐 쉬게 되더라도

상관없이 다시 일을 시작할 수 있거든요

 

스케줄은 내 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하여

누구나 한다는 의지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죠!

 

20살 이상이라면

경력이나 학력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한 일이라

도전할 수 있었어요

 

육아휴직알바로 시작했지만

내가 편한 시간에만

일 하면 되는 거라

지금까지 꾸준하게 일을 하고 있어요

 

틈틈히 글만 작성하면서

돈을 벌 수 있으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제가 도움 받은 곳

아래 남겨드릴테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육아휴직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부재택알바 경험 후기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